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슈퍼쇼7 도쿄돔 콘서트

규현이가 없어서 안가려했는데.....
그런데....그런디....
와버렸네 ㅋㅋㅋㅋㅋ

티켓 중고거래에서 3층 좌석이 거의 4천엔으로 팔리길래 도쿄돔 차려나 걱정했었는데 차긴 다 찼었다.

설마...설마...했는데 진짜 규현이가 보러 왔더라ㅠㅠ
아아 이쁜놈(실제로는 오빠...)
토욜이라 보러 왔나보다. 공익도 해외여행 갈 수 있구나. 짧게나가 광화문 연가도 불러주고 엉엉엉
얼른 크라이로 활동하는거도 보고싶다.

역시 슈주는 토크가 재미지다 ㅋㅋ
새로나온 노래는 취향은 아니였는데 현장에서 들으니 신나긴 하더라. 슈주×라틴은 이제 헤어질 수 없는고니...그래 너희 하고싶은거 다해라.

이다바시 근처 라멘집에서 먹은 츠케멘인데 차라리 굶을껄 그랬소...

이런이런 비쥬얼부터 발라더 갬성 폭발하는 크라이 녀석들 엉엉엉. 다 넘 이쁘다. 특히 애송이 콘서트 착장이며 머리며 다 최고였음.

덕심이가 최시원이 뮤비에 입고나온 구찌 자켓 입어보고싶다고 해서 보러감 ㅋㅋ

자켓이 너무 시끄럽다.
그날 입고 간 좀 그래서 그런데 생각보다 영 이상하진 않았다. 22만엔인가 그랬음.

그리고 귀여운 1층 길고냥이는 항상 날 기다리고 있다. 이눔아 이렇게 추운데 한겨울 우째 날껴 ㅠㅠ